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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설팅 및 다양한 기술서비스를 고객사에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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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이의제기

환경안전기술원(이하 '기술부' 또는 '시험기관'이라 한다)은 이해관계자의 불만 또는 이의제기에 대해
시기적절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문서화된 프로세스가 수립되어 있습니다.
서비스의 개선을 위한 여러분의 의견접수를 소중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제기된 모든 불만은 신중하게 처리될 것이며, 여러분의 기대에 부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불만 처리 프로세스

1. 작성된 불만은 이메일, 대표전화 또는 우편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2. 작성된 불만은 최소한 다음의 내용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 불만을 제기한 사람의 이름
   - 회사명
   - 주소 및 이메일 정보
   - 관련되는 서비스, 사무소, 지역 등에 대한 정보
   - 불만에 대한 이유
3. 접수된 불만 사항은 기술부의 접수 담당자를 통해 등록될 것 입니다.
4. 불만 사항의 처리를 담당할 직원이 지정될 것이며, 해당 내용에 대해서 경영진에 통보될 것 입니다.
5. 최초 답변은 불만이 접수된 5일 (근무일 기준) 이내에 최소한 불만 접수 확인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여 발송됩니다.
6. 이후 수집 된 정보에 대해 검증하며, 분석한 후에 필요한 개선 및 시정 조치 사항을 결정하여 실행합니다.
7. 불만 처리에 따른 기록은 보관됩니다.
8. 기술부는 제기된 시험 활동에 참여한 적이 없는 직원을 지정하여 프로세스 결과 및 기술부의 결정에 대해 문서를 작성하여 발송할 것입니다.
   불만 제기자는 답변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해당 결정에 대해 추가 불만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 기밀 준수 및 유지

- 접수된 불만 사항은 검토 및 대응을 위해 일반적으로 해당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 모든 불만 사항은 불만 제기자의 동의가 없다면 기밀이 유지될 것 입니다.

❖ 접수 연락처

- 주 소: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로 114, 210호 주식회사 환경안전기술원
- 대표전화 : 055) 374-0337
- 이 메 일 : esti@esti.co.kr